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zoom 다운로드

카테고리 없음

by Jinwon 2020. 9. 22. 16:47

본문

zoom 다운로드

 


안녕하세요!

최근에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수업 혹은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곳들이 늘면서 온라인으로 화상 회의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 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~

 


어떻게 다운로드를 받아야하는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하는데요 ! ZOOM은 스마트폰 말고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사용해 시용하는경우가 대부분이예요! 그래서 오늘은 PC ZOOM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대해 알려드릴께요!

 


 

[ ZOOM 다운로드 ]

 


줌의 풀 명칭은 준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이예요~ 화상회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의 기업인데요 ! 화상회의, 온라인 회의, 채팅, 모바일 협업을 하나로 합친 원격 회의 서비스를 제공해요



클라우드 기반 P2P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경유하는데요 !


2020년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개학을 실시하고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따라 이용자가 매우 늘었다고 하네요 !


 


줌은 온라인 개학으로 사용될때 주로 동시간대 많은 접속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는데이런 경우 렉이 심하게 걸려 수업 진행에 차질이 생기기도 한다고 해요 !

많은 사람과 동시 채팅이 가능하고, 여러 기능이 있어요 ~많은 학교들이 ZOOM을 이용해 온라인 강의를 하는데요 !


 


시스템 상 ZOOM을 사용하면 수업이 훨씬 효율적이기때문에 많이 사용하는 듯 해요!

[ ZOOM 다운로드 ]

 


설치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한데요 ! 먼저 포털사이트에서 ZOOM US를 검색하시고 사이트에 접속 해 주세요! https://www.zoom.us/


위에 보이시는 화면은 ZOOM 사이트의 메인화면 인데요!


첨부 해 드린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줌 메인화면으로 이동 합니다~


화살표가 가르키는 방향에 있는 "솔루션"을 클릭하시면 많은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! 가장 처음에 있는 회의 및 대화 를 클릭 해 주세요 !



"회의 및 대화" 를 클릭 한 후 스크롤을 내리면 이 화면이 보이실꺼예요! 같은 외국인이 휴대폰과 PC에 들어가 있는사진이 보이신다면 스크롤을 멈춰주세요!


 


그 후 왼쪽 하단부분에 보이시는 iPhone 또는 Android 용 Zoom모바일 앱 다운로드 회의용 Zoom 클라이언트 다운로드 이것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~


저 글씨를 클릭하게 되면 제 pc는 가장 아래 부분에 위에 보이시는것과 같이 파일이 다운로드 되고 있다는것을 알 수 있어요 !


 


이게 완료되면 다운로드가 완료 된 것 입니다 !



오늘은 이렇게 zoom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! 모바일로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똑같아요 ~~! 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께요 !


 


댓글 영역